Saturday, January 14, 2012

Ah~~~ Saints, Oh~~~ 49ers


오랜만의 풋볼 블로깅


Drew Brees 오늘 기록이다.

1Q 초반 Pierre Thomas (RB)이 부상으로 경기장을 떠난 뒤 Saints에 Running Back은 더이상 없었다.. 그 결과 Brees는 pass 신기록을 세우며 40개를 성공시켰다.
63개나 던져대느라 수고했고..
RB, WR, TE 모두 받아내느라 애썼다.
흉악해 보이는 SF 디펜스팀 상대하느라 O 라인도 고생했고..
디펜시브팀도 뭐 선방했고..
스페셜팀 아쉽지만.. 뭐..
다 수고했다.

올 시즌은 나의 퍼스트팀 콜츠때문에 거의 도닦는 기분으로 주말을 보내다가
그나마 스틸러스와 세인츠의 플레이오프 진출로 희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다 불태웠다 ㅜㅜ

경기초반 브롱코스 하는 꼴 보니 스틸러스의 탈락이 더 아쉽게 느껴진다..
탐 브래디는 무슨 오락기 주인공이냐.. 던지면 다 성공, 터치다운..

이제 남은 기대는 SF 49ers의 수퍼볼 우승!

사실 SF 49ers는 내가 풋볼을 알았을 때 좋아했던 팀이라 추억처럼 남아있었다.
조 몬태나와 스티브 영이란 쿼터백을 알고 풋볼에 흥미를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올시즌 49ers의 경기는 거의 못봤지만 지난 십여년간 암흑기를 거쳐 좋은 감독 만나
멋진 "팀"이 되었다고 하더니 사실이었다. (그래도 큐비는 좀... 내가 너무 매닝과 브리즈에
익숙해져 있나보다 ㅋㅋ)

결론은 오늘 Saints Vs 49ers 의 경기는 "명승부" 였다는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