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28, 2010

He is not invited to the wedding, he is in the wedding.

우리 랩에서 같이 일하는 친구들은 모두 24-26살 정도의, 사실 나이로 치면 내 막내동생보다도 훨씬 더 어리다. 그래도 나는 이런 환경에 잘 적응해서 이 친구들이랑 스트레스도 토로하고 서로 도우면서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다.

어쨌든 나이가 나이다 보니 모두 결혼 적령기이다. 한 명은 이미 결혼했고, 한 명은 올 여름에 결혼하고 다른 학교로 옮겼고, 두 명은 내년에 결혼한다.

그래서 이 녀석들이 모이면 결혼 준비 이야기로 여념이 없다.

재미있는 결혼식 비디오도 찾아보고..


유튜브에서 fun wedding 검색하면 1번으로 올라오는 이 동영상도 덕분에 보고.. ㅋㅋ

미국식 결혼이 모두 이렇게 개성이 빛나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자유로운 사람들이 많은 것 같긴 하다. 한 친구도 내년에 Zoo 즉 동물원에서 결혼한다. ㅋㅋ

오늘 그 친구랑 이야기하다가 들은 이야기.
"He is not invited to the wedding, he is in the wedding."
이 이야기는 groomsman인 한 친구에 관한 이야기였다. 즉, 그는 결혼식에 초대되서 구경하는 사람이 아니라 결혼식에서 역할이 있는 사람이라는 뜻 정도?

역시 전치사와 초등학교, 중학교 수준의 영어로만 구성된 이 이야기.. 문맥을 모르면 정확히 알기는 힘들지만 technically 이것은 '쉬운 영어' ㅋㅋ

P.S. 동영상 다 보고 나오는 관련동영상 리스트에서 Jim and Pam wedding (forever)도 좋아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